본문으로 바로가기

불타는주식창고

  1. Home
  2. 주식/매매일지
  3. 단타왕이 되어보자 직장인 주린이 주식 단타 매매 lg 전자 전장사업 애플카 마그나 부품 납품 대성파인텍

단타왕이 되어보자 직장인 주린이 주식 단타 매매 lg 전자 전장사업 애플카 마그나 부품 납품 대성파인텍

· 댓글개 · 주식창고
반응형

대성파인텍

지난주 목요일에 매수하고

오늘 시초에 매도한 종목입니다.

 

이 종목의 이슈는 LG전자의 애플카 이슈인데요.

2021.04.01

lg전자가 7%정도 상승을 해주었습니다.

이유는 LG전자가 MC사업부를 매각한다는 이유가 큰데

그 와중에 이런 기사가 나왔습니다.

 

마그나CEO가 애플카 관련해 

"애플카를 생산할 준비가 돼 있다"고

공식 언급을 해주었는데 

이 뉴스를 보고 이전에 현대차가

애플카 이슈로 관련 종목들까지 모두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었던 것이 떠올라서 대성파인텍을 

진입하였습니다.

 

 

지금 보니까 단타로 꽤 들어갔었던 종목이네요

그런데 저기 처음 삿던 1400원에 가지고 있었다면...2배인데 ㅜㅜ

뒤에 슈팅도 보니까 굉장히 아쉬운 종목이네요...

상승 초입부에 간만 딱 보고 나왔네요 ㅋㅋㅋㅋ

 

이전에 매도한 금액보다 조금 더 높게

2800원을 돌파해주는 모습에 지지선으로 보고

진입했습니다.

 

다행히 산 이후로 꾸준히 상승해주고 있는데

조금 심심한 종목인거 같아 회전율 핑계를 대며

오늘 매도하였습니다.

 

전일 꾸준히 상승해서 

오늘 시세를 분출해줄걸 기대했지만

시초가 부터 하락을 해버려서

전일 종가부근을 이탈하는 모습에

재빠르게 청산하고 나왔습니다.

 

이상으로 대성파인텍 매매일지를 마치겠습니다.

설명이 조금 부족한가 싶지만

매수금액대만 지지저항을 생각하고 

매도는 느낌대로 해버린 발매도라서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