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불타는주식창고

  1. Home
  2. 주식/매매일지
  3. 단타왕이 되어보자 직장인 주린이 주식 단타 두나무 관련주 대성창투

단타왕이 되어보자 직장인 주린이 주식 단타 두나무 관련주 대성창투

· 댓글개 · 주식창고
반응형

이번 종목 역시 두나무 관련주식입니다.

바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성창투

 

오늘 창투사들이 줄줄이 상승해주고 있는 와중에

두나무 관련주 중에서 힘을 내주고 있는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했습니다.

 

이 종목도 관련 이슈가 워낙 강해 

재무가 중요한가?싶지만

그래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우기투를 보고와서일까요? 

10프로면 다른 회사같으면 준수한 영업이익인데

생각보다 얼마 못 버네라는 생각을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아무튼 매출 113억에 영업이익 14억

생각보다 돈을 많이 벌진 못합니다.

그러나 부채율 1% 유보율 156% 

회사가 무지하게 튼튼하네요.

 

이 회사도 일봉 차트보면 상승율이 장난아니네요

와 앞에 저기 상한가인가요?

저기 부근부터 잡아서 왔으면 벌써 3배네요

이렇게 다 먹은 사람이 누군가는 있겠죠...?

 

오늘 일봉상 매매패턴은

전형적인 양음양입니다.

많이 알려진 기법이니 유튜브 같은 곳에

나와있는 것을 한번 보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어떤분은 사팔사팔이 진짜 지네처럼 붙어있던데

저는 그정도 스캘핑은 자신이 없어서

지지선에 사고 팔고 2번만 했습니다.

 

오늘은 저는 두나무덕을 많이 본 하루였는데

여러분의 매매는 어떠셨나요?

 

이상으로 대성창투 매매일지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