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불타는주식창고

  1. Home
  2. 주식/매매일지
  3. 단타왕이 되어보자 주린이 단타 매매 구글 협력 무인차 현대차

단타왕이 되어보자 주린이 단타 매매 구글 협력 무인차 현대차

· 댓글개 · 주식창고
반응형

대형주로 단타를 해보는 경험을 

오늘 해보았습니다..ㅎㅎㅎ

 

지금은 사실무근이라고 뜨긴 했지만

오전에는 자율주행들이 일제히 상승을 해주었습니다.

라닉스가 이전 대장이었어서 갈 줄 알았으나

생각보다 힘이 영 없어서

강한 힘을 보여주고 있던 본체 현대차를 직접 공략했습니다.

 

대형주 장세가 되면 저 같이 테마주 위주로 하는 사람은

정말 힘든 장이 된다는걸 전에 한번 경험했는데

이번엔 소외되지말고 대형주도 같이 참여해서 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진입해봤습니다.

 

일봉을 보는데 

이전에 갭자리 다 메워주는 진짜 스윙하기 좋아 보이는 구간이

하나 있었는데 제가 대형주를 보지를 않으니까

아쉽게도 놓쳤었네요 ㅜㅜ

이때 들어갔으면

든든하게 나도 이제 현차 주주^^

편안한 시세 누리면서 자랑하면서 다녔을텐데 ㅋㅋㅋㅋ

 

분봉상 갭이 떠주고 지켜주다가 

기사가 나오면서 발사를 하는 모습에

올라탔습니다.

 

이후 일봉 상 저항부근에 맞고

못 지켜주길래 털고 나왔습니다.

 

진짜 짧게 먹고 나온

현대차 찍먹하고나온 단타매매 후기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성공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